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매일 바이오 ZERO’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다.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첫번째, ‘내 이름을 불러줘’는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3주간 매주 당첨자를 200명씩 선정해서 총 600명에게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90ml x 24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응모자들 중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기(1명)’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두번째, ‘너의 모습을 보여줘’는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12(3명)’,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커피 교환권(20명)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에서 모바일로 접속 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ZERO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다양한 발효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가당으로 만들어 더 건강하고 유당을 제거한 고단백 그릭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락토프리 그릭요거트’와 지난달 선보인 무지방에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최근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선정해 매일 바이오의 그릭과 프로틴 요거트, ZERO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장 운동을 위한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