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광화문 달빛요가'에 신제품 '바이오 ZERO’ 후원

김진수 기자 2024-06-21 10:28:33
매일유업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제로)’를 21일 개막하는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화문 달빛요가’는 지난해 1400여명이 참가한 시민동행 프로젝트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요가 클래스 행사이다. 올해는 서울시와 MBN, 한국레츠요가협회 공동 주관으로 참여인원과 횟수 등 행사 규모를 늘려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7주간 매주 저녁에 3회씩 총 21회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개막식이 열리는 21일은 UN이 선포한 ‘세계 요가의 날’이라 의미가 더 뜻깊다.

‘매일 바이오 ZERO’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zero)에, 유산균이 활동하면서 만들어내는 유익한 산물로,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이 함유된 건강한 유산균 음료이다.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일상생활에서 간식으로 혹은 운동 후 갈증이 날 때 언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찾을 때 추천한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날 ‘광화문 달빛요가’ 개막식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증정되는 웰컴 굿즈(기념선물)와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요가 클래스에도 매회 ‘매일 바이오 ZERO’를 지원한다. 더불어 매일헬스뉴트리션(MHN)에서도 새로 출시한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지원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최근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선정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발효유 3종 제품 ‘매일 바이오 ZERO’와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매일 바이오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추천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장 운동을 위한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중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B국민은행, ‘KB모임금고’ 출시

KB국민은행은 모임통장으로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KB모임금고’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B모임금고’는 ‘KB모임통장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