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2024 헌혈캠페인' 실시

김동욱 기자 2024-06-28 09:50:13
대우건설은 ‘2024 대우건설 헌혈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임직원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본사와 현장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4 대우건설 헌혈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을지로 본사 앞 헌혈버스를 방문해 현혈에 참여했다. 헌혈버스 방문이 어려운 임직원은 보유 중인 헌혈증 기부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했다. 

헌혈에 참가한 한 직원은 “평소 헌혈에 대한 관심은 많았지만 시간이 마땅치 않아 방문하지 못하던 차에 본사에 헌혈버스가 와서 처음으로 참여해보게 됐다”며 “생명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 헌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향후에도 적극적인 헌혈 활동을 통해 혈액이 필요한 환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의 헌혈 캠페인은 2006년부터 시작돼 올해가 19년째다.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생명 나눔 활동을 전개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우건설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새로운 집짓기, 서울시와 함께하는 민관협력사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나이지리아, 베트남 등과 같이 의료 소외 지역 주민을 위해 안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외 사회적 약자를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