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강릉 머슬비치에서 진행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릉 머슬비치에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데드리프트 중량 기록을 모두 누적해 적립된 할인율로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매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신기록을 세운 국내 최정상의 보디빌더 마선호와 약 7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여성 트레이너 조은비(핑크힙 응비)가 함께 참여해 참가자들의 중량 기록 달성을 독려했다. 그 결과, 전체 참가자들의 데드리프트 중량 기록은 총 10,150kg에 달해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3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완성됐다. 해당 특가 이벤트는 이번달 25일까지 셀렉스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는 운동 후 빠르게 흡수되는 100% WPI(분리유청단백질)로 지방, 유당, 콜레스테롤이 없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락토프리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속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1회 분량 당 열량이 130kcal 이하로 낮고 설탕을 넣지 않아 부담이 없다. 달콤한 코코아 맛과 깔끔한 목 넘김으로 운동 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1kg, 2kg 두 가지 용량의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지난 금요일, 연휴와 여름휴가로 강릉 머슬비치를 찾은 고객들이 데드리프트 챌린지에 열성적으로 참여해준 결과, 높은 할인율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셀렉스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과 의미 있는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