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출시
2024-11-21
매일유업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가수 손태진을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해 함께 촬영한 영상공개 및 이벤트를 열며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 매일유업은 손태진과의 협업을 통해 ‘메디웰’을 시니어 및 고령 부모님을 둔 자녀들을 대상으로 알리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2종도 선보였다.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1호는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7개)와 오곡맛 플러스 미니(7개),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2호는 메디웰 고단백 플러스(7개)와 메디웰 고단백 활력 플러스(7개)로 구성돼 있다. 두 세트 모두 용돈봉투 동봉 및 전용 선물박스 포장, 쇼핑백까지 함께 주는 구성이다. 또한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20% 할인혜택도 제공하여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선물세트 구입은 매일유업 공식쇼핑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또한 매일유업은 손태진과 함께 메디웰의 특징을 잘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에서 그의 친근하고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통해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ALL IS WELL 메디웰”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메디웰의 장점을 소개했다.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6일까지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는 메디웰 체험제품 3종과 손태진 싸인지, 포토카드 및 리유저블컵 등 다양한 굿즈가 함께 구성된 ‘메디웰 X 손태진 스페셜 패키지’를 당첨자 선물로 제공한다. 영상 시청과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디웰’은 매일유업의 50년 이상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양전문가들이 설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1000개 이상의 병원과 전문기관에도 공급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식이조절이 필요한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메디웰 당뇨식’이 있다.
메디웰 제품들은 3대 영양소 및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영양소를 균형 있게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구수한맛 플러스’는 우유의 유당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유당이 배제된 원료만 사용한 락토프리 제품이다. 모두 마시기 편리한 음료 제형에, 초고온멸균(UHT) 및 무균충전 패키지로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손태진씨가 지닌 신뢰감, 다재다능함 및 자기관리에 철저한 프로의 이미지가 균형 잡힌 영양설계로 건강 관리를 제안하는 메디웰의 가치와 잘 연계되어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