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 개최

김진수 기자 2024-09-12 11:32:04
쿠팡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담은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전은 와우회원 전용 행사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고품질은 물론 색다른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수건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수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디어리얼 ▲테라파머 ▲코튼클라우드 ▲기라로쉬 ▲더그란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해당 브랜드들은 고품질의 원사를 사용해 흡수율이 뛰어난 것은 물론 형형색색의 다양한 디자인 수건 라인업을 갖추어 원단, 촉감, 두께, 사이즈 등 원하는 조건에 알맞은 수건을 골라 쇼핑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어리얼 버터수건 벌크 세트(체크2p+딥라인2p+라인, 옐로우) ▲테리파머 멜로우 선염 디자인 호텔수건 세트(30수, 스톤그레이&써니) 등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디자인 욕실용품 추천관, 욕실용품 세일관, 청소용품 세일관, 세탁용품 세일관 등을 운영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정부·KDI 내수 부진 평가 엇박자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최근 우리 경제가 높은 수출 증가세에도 불구하고, 내수가 회복되지 못하며 경기 개선이 다소 지연되는 모습이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