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출시
2024-11-21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무화과와 버섯, 단호박과 피스타치오 등을 활용한 메뉴로 나폴리의 가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무화과와 신선한 루꼴라를 듬뿍 올려 화덕에 구워낸 ‘제철 무화과 피자’와 즉석에서 얇게 썬 프로슈토와 무화과, 염소치즈 등을 곁들인 ‘프로슈토 무화과 샐러드’, 트러플 버섯으로 속을 꽉 채운 라비올리에 블랙 트러플을 올려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트러플 라비올리 파스타’다. 신메뉴 3종은 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 센터필드점과 광화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과 호텔에 입점된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또 다른 가을 신메뉴 2종을 만날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단호박에 부드러운 부팔라 치즈를 곁들여 화덕에 구워낸 ‘제철 단호박 피자’와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소스를 곁들인 ‘피스타치오 크림 수제 파스타’가 그것이다.
한편,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더 키친 일뽀르노’를 추가하면 시즌 피자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매장에서는 시즌 신메뉴 주문 시 하이볼 1+1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