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펀드파트너스, 'DX 페스티발' 개최

이재영 기자 2024-10-08 12:25:23
신한펀드파트너스는 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신한펀드파트너스 본사에서‘신한펀드파트너스 DX 페스티발’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앞줄 왼 일곱번째) 정지호 신한펀드파트너스 대표가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펀드파트너스는 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신한펀드파트너스 본사에서‘신한펀드파트너스 DX 페스티발’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총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DX(Digital Transformation) 페스티발’은 글로벌 DX 트렌드 및 전략을 담은 강의가 진행된 1부에 이어, 2부에서는 110건의 업무 자동화 관련 아이디어 중 본선에 오른 6건의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최종 우승작은 기준가 검증 작업을 자동화해 업무시간을 줄이고 표준화 단계를 거쳐 기준가 오류율도 줄이는 ‘기준가 검증 자동화 프로젝트’가 선정됐다. 본선에 오른 주요 아이디어들은 구체화 단계를 거쳐 2025년까지 실무에 적용될 예정이다.

신한펀드파트너스 관계자는 “DX 페스티발을 통해 디지털 전환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임직원 모두가 다시 한 번 공감하게 됐다”며, “신한펀드파트너스는 직원들을 위한 더 나은 업무환경과 고객들을 위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