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 진행

김진수 기자 2024-10-18 16:19:01
쿠팡은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 이들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시리얼 볼 세트 ▲에르메스 모자이크 오 24 골드 사각 플레이트 ▲웨지우드 르네상스 접시 ▲헤렌드(Herend) 퀸 빅토리아 오리지널 오발 플레이트 310 ▲베르사체 LA SCALA DEL PALLAZZO VERDE 플레이트 ▲드부이에 인덕션 쵸크 논스틱 후라이팬 레드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에그 프라이팬 ▲그린팬 인덕션 멤피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 쿼츠 그레이 ▲알텐바흐 인덕션 헥사 통5중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등이 있다.
 
이외에 알뜰 쇼핑족을 위해 BEST 특가관,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국민 분노 감당가능하겠나?"

더불어민주당이 세번째 '김건희 특검법'을 발의했다. 이는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의혹을 전방위적으로 수사하는 특별검사법으로, 이번에는 '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