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앵콜! 퇴직연금 실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

이재영 기자 2024-10-18 16:34:58
KB국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앵콜! 퇴직연금 실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시행한 ‘사전예약 이벤트’가 지난 14일에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추가 시행한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퇴직연금 상품 그대로 금융기관 변경이 가능한 제도이다. 고객은 중도해지로 인한 손실 없이 보유 상품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금융회사의 퇴직연금 계좌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는 KB국민은행으로 다른 금융회사 IRP 계좌의 실물이전을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개인형IRP 계좌를 가입하고 실물이전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 신청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 예정인 오는 31일부터는 실물이전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실물이전 시행으로 더 많은 고객이 KB국민은행의 특별한 퇴직연금 자산관리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우수한 실적과 전문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퇴직연금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DC형, 개인형IRP 시장에서 2024년 2분기말 기준 각 17년, 14년 연속으로 적립금 규모 1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으며, 퇴직연금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가와 전화상담을 제공하는 'KB퇴직연금 1: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국민 분노 감당가능하겠나?"

더불어민주당이 세번째 '김건희 특검법'을 발의했다. 이는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의혹을 전방위적으로 수사하는 특별검사법으로, 이번에는 '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