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출시
2024-11-21
삼립안 게임회사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작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와 협업한 신제품 8종(이하 LoL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립은 LoL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인 ‘아케인(Arcane) 시즌 2’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고소한 소보루가 얹어진 ‘징크스 와작와작 블루베리머핀’, ▲핑크색 케익 시트에 상큼한 산딸기 크림을 넣은 ‘바이 베리베리롤 핑크’, ▲컵케이크에 우유크림과 체리를 얹은 ‘케이틀린 바닐라 컵케익’, ▲탕종 식빵에 달콤한 땅콩 크림을 넣은 ‘빅토르 땅콩미니샌드’ 등이 7일 출시되며, 14일부터 ▲제이스 딥초코브레드, ▲에코 초코퐁당 우유데니쉬, ▲에코 돌격 소시지피자빵, ▲바이&징크스 쿠앤크생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편의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는 추가 확대될 예정이다.
LoL 빵에는 삼립 제품 최초로 ‘콜렉팅 카드’를 동봉해 재미를 더했다. 게임에 나오는 기본카드 168종과 특별함을 더한 아케인 테마카드 5종 등 총 173종의 콜렉팅 카드가 무작위로 1개씩 들어있다. 삼립은 제품에 콜렉팅 카드를 적용해 띠부씰을 넘어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삼립은 LoL빵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