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스,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김진수 기자 2024-11-21 12:15:38
윈드폴리는 진로-진학 멘토링 플랫폼 오디바이스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됐다고 18일 밝혔다. 오디바이스는 국내외 90개 대학, 250개 학과, 500명의 검증된 대학생 멘토가 활동하는 멘토링 플랫폼으로, 수험생이 1:1 개별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윈드폴리에 따르면 오디바이스는 현재 서울 배명고, 성심여고, 현대고, 서야고 등 학원가는 물론 서울 강남구, 광진구, 경기도 용인시, 구리시 등 수도권을 비롯해 경북 포항, 경주, 전남 순천, 담양 등 전국 25개 지자체에서 진로. 진학 프로그램으로 채택해 활용하고 있다. 이번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으로 앞으로 공공기관은 복잡한 입찰과정 없이 오디바이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오디바이스 이병희 대표는 “오디바이스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이 공공부문에서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공공기관에 오디바이스가 도입되어 교육에서 발생하는 정보격차, 지역격차의 문제를 해소하는데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디바이스는 지난 1월 멘토링 솔루션에 대한 GS(Good Software) 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보안성 등 9가지 요소를 심층적으로 평가해 소프트웨어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부끄러움은 국민의 몫"

윤석열 대통령이 참석한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대통령실 수행원이 현지 보안요원의 제지에 불응해 몸싸움을 벌이는 소동이 벌어졌다. 이는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