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보충식품 1위
2024-12-12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칫솔 상단부의 0.01㎜ 두께의 초 미세모가 치아 사이 사이에 쏙쏙 들어가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하고, 하단부의 촘촘한 라운드모가 치아 표면의 프라그를 없애준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 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칫솔모로 롱 헤드 제품이지만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칫솔 머리 부분을 3.5㎜ 두께로 얇게 만들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풍성한 사용 감이 매력적이다.
LG생활건강은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유시몰 칫솔 벨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 유시몰 벨류팩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구성했다. 각 벨류팩에는 칫솔을 6개씩 담았다. 칫솔은 유시몰의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를 담은 ‘로열그린’과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했다. 유시몰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포장으로 선물 등 용도로 적합하다.
유시몰 클래식, 레귤러 벨류팩은 1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