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딜라이트 출시
2025-04-15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Tan)’과 ‘컨비(Convi)’를 출시했다.
14일 시몬스에 따르면 '탠(Tan)’은 자연스러운 우드 텍스처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상형 프레임으로, 다양한 구조와 환경에도 잘 어우러져 침실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헤드보드가 없는 ‘기본형’ ▲편안하게 기대어 쓸 수 있는 ‘슬릭헤드형’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토리지헤드형’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추럴오크 컬러에 사이즈는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하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확보했다. 특히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아울러 또 다른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초격차 바나듐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