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 시대 열어
2025-10-22

이벤트 참여자는 엔비디아, 테슬라, 애플, 팔란티어 등 10개의 미국 주식 중 3개를 선택해 로켓을 발사할 수 있다. 기본 3회의 기회가 주어지며, 친구 공유 시 최대 6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난이도는 저·중·고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보상이 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형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참여자는 최종 합산 리워드에 따라 최소 1만7천 원에서 최대 4만4천 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을 위한 ‘하락장 피하기’ 미니게임도 올해 11월 3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주가 상승을 나타내는 빨간 양봉은 획득하고 하락을 나타내는 파란 음봉은 피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New '우리WON MTS'를 통해 보유계좌에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하면 게임 성공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1달러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이 랜덤 지급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단순히 주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넘어,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투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특히 쉬운 조작을 통해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앱테크형 구조는 고객이 우리투자증권과 함께 성장하는 성취의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