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매력적인 마을 함께 만들어요"

담양 수북면 고성리 주민·면사무소 직원 정화활동 나서
박수형 기자 2025-04-28 14:47:59
정철원 담양군수(왼쪽)가 25일 마을 정화활동을 벌이고 있는 수북면 고성리1구를 찾아 주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담양군

담양군 수북면 고성리1구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나섰다. 

28일 군에 따르면 지난 25일 고성리1구 노인회를 중심으로 주민과 면사무소 직원, 주민자치위원들이 함께 마을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정화 활동에서 주민들은 마을 주변, 상습․고질적 불법 쓰레기 투기지역 및 주요 도로변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했다.

현장을 찾은 정철원 담양군수는 “마을 어르신들이 솔선수범해 깨끗한 마을만들기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힘찬 미래, 더 큰 담양의 군정 구호에 걸맞은 매력 있는 문화관광도시를 위해 앞으로도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장명영 담양군의회 의장은 “농번기가 시작되는 바쁘신 와중에도 정화 활동에 함께해 주신 노인회 어르신과 마을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담양 만들기에 군의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폴 바셋, 요거트 음료 3종 출시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칼로리 부담을 낮춘 요거트 음료 3종을 출시했다. 폴 바셋이 선보인 요거트는 애플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