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 1일 리뉴얼 오픈

김진수 기자 2025-07-01 14:57:50
충남 예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새롭게 돌아왔다.

호반그룹의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이하 ‘스플라스’)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객실 및 워터파크 전 시설 리뉴얼을 마치고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파도풀 ‘아쿠아 스톰(AQUA STORM)’, '블라스터 2종' 등 워터파크 시설 및 온천 스파 공간을 새롭게 단장해 고객 편의성과 안전성 등을 강화했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에는 어린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웰컴 풍선을 증정하고, 오픈 한 달 간 신규 어트랙션 이용 후기를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스파시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저 산업의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장성군, 인구소멸시대 극복한다

전남 장성군이 민선8기 3년의 성과를 발판 삼아 대도약에 나선다.1일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민선8기 3주년 기념 정례조회에서 김한종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