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골프패키지' 상품 출시

김진수 기자 2025-07-31 12:42:39
매일유업의 관계사 상하농원은 자연 속 힐링과 골프 라운딩을 결합한 골프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골프패키지는 상하농원 인근에 있는 골프장과 상하농원의 숙박, 조식, 스파, 지역 가이드 프로그램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상하농원 골프패키지는 상하농원 인근에 위치한 4곳의 골프장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1박 2일 18홀부터 최대 2박 3일 54홀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4인 1팀으로 예약 가능하지만 골프장 측의 예약 상황에 따라 2인, 3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파머스 빌리지에서의 숙박은 테라스룸, 온돌룸, 패밀리룸, 글램핑 등 인원, 선호에 따라 방 타입을 선택할 수 있고, 상하농원에서 상하수목원 산책, 체험목장, 파머스빌리지 라운지 카페 및 마켓, 농원식당에서의 저녁 식사, 노천 스파 등을 즐길 수 있다. 정읍역, 광주송정역 등 인근 기차역에서 쏘카(SOCAR)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1인 이상 단체 고객은 상하농원 전용 셔틀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골프패키지는 단순한 골프 여행을 넘어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식도락, 체험이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과 체류형 콘텐츠를 연계해 지속가능한 농촌 관광 모델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