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양치유센터 누적 치유객 10만명 달성!

16개 해양치유 효과 입소문 타며 치유객 늘어
오덕환 기자 2025-09-01 16:11:21
1일 완도해양치유센터 10만번째 치유객으로 선정된 김아로씨가 경품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완도군

완도군은 1일 완도해양치유센터 누적 치유객 수가 지난 주말 기준 1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10만 번째 치유객은 광주시에서 친구와 함께 센터를 찾은 김아로씨에게 전복 세트와 센터 초대권이 경품으로 전달됐다. 

김씨는 “SNS에서 완도해양치유센터 체험 후기 영상을 보고 방문하게 됐는데 10만 번째 치유객이 돼서 영광스럽다”며 “해양치유를 직접 해보니 스트레스가 풀리고 피부 보습에 너무 좋아서 꼭 재방문하고 싶다”고 밝혔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국내 최초 해양치유시설로 해양기후와 해수, 해조류 등 해양자원을 활용한 16개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웰니스 관광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해조류 거품, 머드, 해수, 저주파, 스톤 등 치유 테라피의 효과가 입소문을 타며 전국에서 찾는 발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재방문율도 높다.

군은 완도해양치유센터 치유객 10만명 달성 기념 환영 이벤트를 시작으로 10만 보 맨발 걷기 챌린지, 해양치유 건강 릴레이, 10만 축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치유객 10만명 달성은 국민 건강 증진과 지역 관광과 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의미 있는 성과다”면서 “국내 최초라는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해양치유를 통해 심신을 치유할 수 있도록 양질의 치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쿠팡, '금산 인삼 상생기획전' 개최

쿠팡이 금산군과 손잡고 인삼 농가를 지원한다. 쿠팡은 ‘금산 인삼 상생기획전’을 열고 금산 인삼 제품 1200여 종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