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
2025-10-21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 정상회의 만찬셰프로서 전 세계 정상들에게 한국 음식의 전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에드워드 리 셰프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음식은 사랑과 존중, 배려를 모두 담고 있는 예술”이라며 “이번 만찬을 통해 전통적인 한국 음식이 가진 아름다움과 혁신성, 그리고 세계 각국의 요리 문화와 어우러지는 통합의 힘을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좋은 음식은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하며, 이것이 좋은 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매일유업은 에드워드 리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며, 국내 저당두유 1등* 브랜드 매일두유를 통해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특별 기획전을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해 7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매일두유 렌틸콩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100%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 2박스 구매 시 5000점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획전 기간에 매일두유 전 제품 중 구매 후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리브레 무채혈 연속혈당측정기를 증정하는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매일유업의 매일두유는 '설탕을 넣지 않은 두유'라는 입소문을 타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굳건한 신뢰를 얻고 있다. '매일두유 99.9'를 비롯해 고단백 제품 등 총 7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칸타코리아 월드패널 조사 결과 2021년부터 2024년까지 4년 연속 국내 저당두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두유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올해 정희원 의학박사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매일두유 렌틸콩'은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매일유업 매일두유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APEC 2025 KOREA 정상회의라는 중요한 자리에서 만찬셰프로 위촉되어 한국 음식의 우수성을 글로벌 정상들에게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일두유 앰버서더로서 건강한 식생활의 가치를 함께 전파해온 에드워드 리 셰프의 이번 활약을 응원하며,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