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 세빌스코리아, 이수정 신임대표 선임

이 신임대표, "투자 자문과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반에 걸쳐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겠다"
2018-10-18 21:40:12
사진제공=세빌스코리아
사진제공=세빌스코리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 세빌스코리아는 동사 투자자문 본부장을 역임한 이수정 씨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는 지난 8년간 세빌스코리아 투자자문본부를 총괄하며 약 9조 원 상당의 국내 유수의 상업용 부동산 매입/매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투자자문 분야에서는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19년간 비에치피코리아(BHPK), 마제스타 인베스트먼트 어드바이저, 세빌스코리아를 거치며 임대마케팅, 투자자문 등 상업용 부동산 주요 분야에서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을 쌓았다.

이 대표는 “세빌스코리아는 최근 수년간 투자자문 부문 국내 1위의 실적을 고수해왔다”며 “향후 투자자문 부문뿐 아니라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반에 걸쳐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세빌스코리아의 역량과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빌스는 1855년 설립돼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현재 영국,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아프리카 등 전 세계 600여 개 오피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자문, 관리 및 매입/매각 서비스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빌스코리아는 세빌스의 한국 지사로 상업용 부동산 전 분야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필

△세빌스코리아 대표이사 (현재)

△세빌스코리아 투자자문본부, 본부장 (2011~현재)

△마제스타 인베스트먼트 어드바이저스 투자자문본부, 상무 (2003~2011)

△비에치피코리아(BHPK) 투자자문본부 (2000~2003)

△건국대학교 부동산학 석사 / 부동산학 박사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 / 언론학 석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