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달리며 "동물실험 금지" 한 목소리... '댕댕런' 행사 성황

2018-10-26 19:37:40
반려견 마라톤 '댕댕런'. 사진=더바디샵
반려견 마라톤 '댕댕런'. 사진 제공=더바디샵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반려견 마라톤 ‘댕댕런’이 지난 22일 상암 평화의 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 보듬 컴퍼니 강형욱 대표를 중심으로 메인 이벤트인 댕댕런을 비롯해 댕댕런 세미나, 장애물 경주인 어질리티, 애프터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더바디샵과 비글구조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한 실험견 입양 프로젝트의 1회 주인공인 반려견 ‘휴고’가 마라톤에 참가, 강형욱 대표와 함께 스타팅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더바디샵은 현장에 별도 부스를 마련, UN에 화장품 동물실험금지 청원을 제출하기 위한 800만 서명운동도 전개했다. 또한 더바디샵의 SNS 서명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100명도 행사에 참여해 글로벌 목표인 800만 서명에 한발 더 다가가는 자리가 됐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댕댕런은 화장품 동물실험금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더바디샵의 캠페인 메시지와 매우 잘 부합하는 행사로 지난 해에 이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댕댕런처럼 다양하고 재미있는 채널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화장품 동물실험금지 이슈를 알리는 한편 UN에 제출할 서명 운동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국에서 1976년에 창립 된 더바디샵은 동물, 환경을 보호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60개국 이상에 3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배우 공유와 함께 화장품 동물실험반대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바디샵은 800만 개의 서명을 모아 UN에 화장품 동물실험금지 청원을 제출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순천시, 마을여행 브랜드로 키운다

순천시가 지역 마을을 거점으로 한 새로운 체류형 관광 브랜드 ‘순천마을스테이’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지난 17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