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황실요리 재현... 워커힐 중식 프로모션 실시

백주와 함께하는 ‘백주 데이’·중식 갈라 디너 ‘황후의 만찬’ 개최
2018-10-30 18:37:04
'백주데이' 차림상.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백주데이' 차림상.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두 가지 특별한 중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중식당 ‘금룡’은 프리미엄 중식 코스 요리와 백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백주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인요리인 불도장과 전복을 통째로 곁들인 홍소두부와 함께 활바닷가재,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 더해 중국 8대 명주중 하나인 양하대곡을 비롯한 총4가지 백주 샘플러도 제공된다. 내달1일부터 12월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에 한해 실시되며, 1인당 22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워커힐 프레스티지클럽 회원은 10%할인 헤택이 주어진다.

여기 더해 금룡은 내달 9일 저녁에 시그니처 행사인 '황후의 만찬' 갈라 디너가 개최된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리는 올해 갈라 디너에는 중식당 금룡의 셰프들이 재현해내는 다채로운 중국 정통 황실 요리, 그리고 각 코스마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이 선보인다. 총7개 코스 메뉴로 가격은 1인 2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