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이 철철' 한국스마트카드,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 출시

2018-11-02 16:33:10
이미지 제공=한국스마트카드
이미지 제공=한국스마트카드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김태극)가 인기절정 캐릭터 ‘시로앤마로’를 디자인에 활용한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을 출시한다. ‘시로앤마로’는 유기견 ‘인절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베이지색 ‘시로’와 검은색 ‘마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언어유희를 살린 재치 있는 문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로앤마로 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 ‘시로앤마로 티머니’를 구매(5월 28일~6월 10일, 2주간)하면 비타500을 증정한다. 또, ▲ 구매한 ‘시로앤마로 티머니’로 미니스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5월 28일~6월 24일, 4주간)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 ‘시로앤마로’ 굿즈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세트에 응모할 고객은 티머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로앤마로 티머니 카드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시로앤마로 티머니’는 ‘이거놔 시바’, ‘귀찮아 시바’, ‘내꺼야 시바’, ‘이불 밖은 위험해 시바’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미니스톱, 티머니 온라인샵, 시로앤마로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 중동점 6/5~6/17, 신촌점 6/29~7/8)에서 판매되며,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개성 넘치는 ‘시로앤마로 티머니’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며 “함께 준비한 출시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