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오는 30일 오후 3시 4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통해 인기 장난감 ‘베이블레이드’의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하고, 배틀 형식의 이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베이블레이드’는 일본 유명 애니매이션 속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팽이다. 주인공들의 팽이 배틀을 통한 스토리 전개로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완구제품까지 출시되면서 대목으로 꼽히는 크리스마스에 이어 올해 어린이날 각 마트, 온라인몰 등 유통업계 완구 판매 1위,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제품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국내 유명 완구 전문기업 영실업과 협업을 통해 ‘베이블레이드’의 신제품을 론칭하게 됐다.
'더 스테이지’에서는 30일 오후 3시 40분부터 총 45분간 ‘베이블레이드’의 신제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4만4000원)’를 판매한다. 기존 출시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고, 메탈레이어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제트 아킬레스 ▲위닝 발키리 인기 팽이 2종과 ▲라이트 런처 ▲베이스태디움 등 구성품 3종을 한 세트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007 베이 케이스’ 등 한정판 제품을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대비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그 밖에 론칭 방송에 앞서 오는 29일에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MSG(Mobile Shopping, Go!)'를 통해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연계한 이색 콘텐츠 방송을 실시한다. 변신로봇 등 다양한 장난감 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장덕대씨가 출연한다. 일명 ‘베이박사’로도 불리우며 당일 모바일 방송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신제품 시연 및 팽이 경기, 배틀 우승을 위한 팁을 소개한다.
아울러 론칭 방송에서는 개그맨 정성호씨가 출연해 팽이별 특장점을 소개하고, 쇼호스트와 즉석에서 팽이 대결을 펼치는 등 배틀 형식으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앱 시청자 라이브 게시판 ‘바로TV톡’을 통해 신제품 관련 궁금점, 활용법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일본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갓 시즌3’의 예고편을 공개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으로 구입할 수 없었던 ‘베이블레이드’ 론칭 방송을 어렵게 준비하게 됐다” 며 “특히 최근 홈쇼핑 업계의 이색 콘텐츠가 화제가 되면서 배틀,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요소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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