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배럴과 협업마케팅... "워터스포츠의 역동감 선사"

2018-11-04 22:18:05
쉐이크쉑-배럴 협업 로고. 이미지 제공= SPC
쉐이크쉑-배럴 협업 로고. 이미지 제공= SPC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여름철 해양 레포츠를 즐기는 고객층을 겨냥해 워터 스포츠 용품으로 유명한 ‘배럴’과 함께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한정 메뉴로 출시하는 ‘서프앤프라이’는 쉐이크쉑 시그니처 크링클컷 프라이에 허브마요 소스와 베이컨, 그린 어니언을 올려 맥주, 소다 등 시원한 음료와 즐기기에 좋다. 오는 6월 1일부터 한달간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쉐이크쉑과 ‘배럴’의 로고가 함께 디자인된 바캉스 용품 3종도 선보인다. 여행지에서 옷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내고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드라이 서프 버킷’과 해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치 타월’,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핀 뱃지’ 등을 6월 8일부터 쉐이크쉑 매장과 배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쉐이크쉑 인천공항점 제외, 소진시 종료)   

한편, 쉐이크쉑은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6월 20일 국내 서핑족들의 성지인 양양 죽도 해변에서 ‘배럴’과 함께 서핑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쉐이크쉑 X 배럴 서핑 스쿨’도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1일부터 배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여름을 상징하는 서핑 패션 브랜드 ‘배럴’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쉐이크쉑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분위기와 어울리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