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올리브?치킨캠프' 통해 가족사랑 나누기

2018-11-05 23:38:26
사진제공=BBQ
사진제공=BBQ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올리브 치킨캠프’를 열고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외식산업전문가 육성 기관인 치킨대학(경기도 이천)에서 개최한 이번 치킨캠프에는 지난 4월~5월 두 달 간 약 500여명의 인원들이 참가했다.

BBQ는 치킨캠프 이외에도 ▲아빠와 함께 하는 치킨 만들기 ▲엄마와 함께하는 피자만들기 ▲미니올림픽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 ▲몸으로 말해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저녁시간에는 올리브 치맥파티를 통해 직접 만든 치킨을 함께 먹고, 호텔식 숙소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루를 보낼 수 있다. 

BBQ는 이번 달에도 매주 토요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치킨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각 회차별 주제에 맞게 가족, 대학생 단체,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사연 공모를 통해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BBQ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순천시, 마을여행 브랜드로 키운다

순천시가 지역 마을을 거점으로 한 새로운 체류형 관광 브랜드 ‘순천마을스테이’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지난 17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