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김태극)가 세븐일레븐에서도 다른 디자인의 ‘BT21 티머니’를 출시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BT21 캐릭터의 큰 인기를 고려해 3대 편의점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BT21 티머니’를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을 끝으로 3대 편의점 모두 ’BT21 티머니‘가 출시됐다. 한국스마트관계자는 “지난 8일 출시된 ‘BT21 티머니’의 인기가 뜨겁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한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 ‘BT21’이 티머니와 만나면서 소비자 관심이 폭발했다”고 설명했다.
'BT21 티머니’는 호기심 대장 TATA, 우주로봇 VAN, 친절한 알파카 RJ, 열정 강아지 CHIMMY, 핑크빛 터프토끼 COOKY, 맛있는 꾸러기 SHOOKY, 가면 쓴 댄싱 망아지 MANG, 생각이 많은 코알라 KOYA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 8종으로 구성됐다. BT21 티머니는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
한국스마트카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 이벤트(6월 20일 ~ 7월 3일, 2주간)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BT21 티머니’ 소문내기 이벤트가 있다.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 또는 친구소환 후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BT21 티머니‘ 1종을 50명에게 증정한다.
다음으로 ‘BT21 티머니’ 8종 구매 이벤트도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BT21 티머니’ 8종을 티머니로 결제하여 구매하고, 티머니 홈페이지에 결제한 티머니 카드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BT21 티머니 비매품 카드’를 증정한다. 끝으로 ‘BT21 티머니’ 구매인증 이벤트(20명)가 있다. ‘BT21 티머니’를 구매 후 구매 인증샷을 찍어 티머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BT21 티머니 카드와 BT21 상품 세트(쿠션, 인형, 텀블러 등)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앤플랫폼(Payment&Platform) 강현택 사업부문장은 “BT21 티머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거운 만큼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세븐일레븐에서 새롭게 출시되어 진행되는 BT21 티머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