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가는?장인?브랜드 향해"... 피자알볼로 '장인교육' 실시

2018-11-08 23:51:16
피자알볼로 장인교육 단체사진.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장인교육 단체사진. 사진 제공=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100년 가는 장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장인교육을 올해 두 번째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19일 부천에 위치한 피자알볼로 외식 복합 문화공간 '종이비행기날고' 3층 동욱홀에서 열렸다.

피자알볼로의 장인교육 세미나는 본사 직원과 직영점, 가맹점 점주들이 모여 회사의 비전과 가치 및 방향성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자리로 분기마다 시행되고 있다. 이번 장인 교육에서는 주제를 ‘다시, 알볼로’로 정하고 이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진행했다.

먼저 마케팅 전문가인 강민호 턴어라운드 대표를 초빙하여 ‘피자알볼로의 본질’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쳤으며, 뒤이어 CRM 프로젝트팀과 함께 온라인 리뉴얼 사업 중간 보고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라는 브랜드슬로건을 토대로 실시하고 있는 IMC활동과 테스트 진행중인 마케팅 분야들을 설명했다. 이를 통해 피자알볼로의 차별화된 마케팅 포인트들에 대해 다시 한번 집중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가 100년 가는 장인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장인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적 성장보다 동반 성장 중심의 활동을 전개해 본사와 가맹점 간 상생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