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가 2주년 기념 러시아 월드컵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오는 29일 단 하루, 파노라믹65에서 오픈 2주년 기념 “어메이징 매직 파티(Amazing magic party)”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홍대기 마술사의 환타스틱 매직쇼와 이문석 색소폰 연주자의 초대 공연으로 이뤄진다. 라이브 공연과 색소폰 공연은 오후 8시, 9시 20분, 10시 40분 3회, 홍대기 마술쇼는 오후 8시 40분과 10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또한 러시아 월드컵 한국팀 경기가 열리는 오는 24일(한국 vs 멕시코), 27일(한국 vs 독일)은 생맥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파노라믹65 측은 대한민국 최고층 바의 환상적인 야경 속에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파노라믹65 관계자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했다“며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언천의 파노라믹65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최고층 바&다이닝 파노라믹65는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360도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각 꼭지점마다 차별화된 구성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1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메인 바와 함께 프라이빗 룸, 부스 형태의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수용인원 70명 규모의 라운지 공간에서는 소규모파티, 기업행사, 칵테일 리셉션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매주 수, 목, 금, 토요일에는 라이브밴드의 무대도 있어 POP, JAZZ, NEW AGE 등 트렌디한 음악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시도한 파노바인은 와인 디스펜서를 이용해 다양한 와인에 스낵까지 4만9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