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고함량 활성비티민 '벤포벨' 출시

만성피로와 면역력 및 체력 저하에 효과적
비타민 시장 매년 30% 고성장 중
2018-11-15 08:08:36
ⓒ종근당

최근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패턴,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및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시장은 매년 30% 이상 고성장하고 있다.

종근당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된다.

더불어 벤포벨은 비타민 B2, B6, B12를 각각 100mg분량으로 함유해 피로회복, 구내염, 피부염 등에 효과적이다. 아울러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성분 30mg과 항산화 기능을 하며, 코엔자임Q10 성분으로 노화 예방을 돕는다.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의 용량으로 구성됐다.

종근당 관계자는 "하루 1회 복용으로 필요한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며 "정제의 크기를 줄여 목넘김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문가들은 비타민 제품을 고를 때 자신에게 필요한 성분인지, 함량이 충분한지, 활성형 비타민이 맞는지 등을 충분히 살펴보고 선택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