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무더위 대비 특별보양식 메뉴 선봬

2018-11-16 14:24:48
사진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 여름 보양식 메뉴. 사진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와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에서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에 지친 이들을 위한 ‘보양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갯장어를 활용한 ‘여름 보양 갯장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갯장어와 깨두부를 부드럽게 갈아 넣은 옥수수 스프를 시작으로 계절 모듬 생선회, 숯불에 구워낸 봉화산 은어구이, 장어와 우엉을 이용한 마키 등이 제공된다. 

메인요리는 파파야에 각종 해산물을 얹어낸 파파야 해산물 찜, 한우 등심 토마토 가라아게, 여수산 갯장어와 민물장어를 여름 제철 채소인 연근, 우엉과 함께 지어낸 돌솥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식당 무궁화는 '녹두 전복 삼계탕', 중식당 도림은 '중국식 냉면'을 선보인다. 여름 한정 메뉴로 초복·중복·말복 기간에만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올해 중국식 냉면엔 완도산 전복과 제주 앞바다 산 해삼을 추가해 더욱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