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간편식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출시

미트크림소스·까르보나라소스 넣었다… 오는 26일 출시
건면 기술로 스파게티 라인업을 계속 확대할 것
2018-11-21 08:13:55
ⓒ농심
ⓒ농심

농심이 듀럼밀로 만든 스파게티면에 크림 소스를 더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월 스파게티 토마토로 면 간편식 시장에 뛰어든 농심의 두번째 제품이다.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맛을 그대로 살렸다. '미트크림소스'와 '까르보나라소스'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파게티 소스를 완성했다. 양파와 마늘, 파슬리 등의 향신채소를 넣어 풍미를 더욱 극대화했다.

면 역시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했다. 라면업계 최초로 실제 스파게티의 주 재료인 '듀럼밀'로 면을 만들어 스파게티 고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농심은 독자적인 건면 기술로 스파게티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토마토, 까르보나라 등 전형적인 스파게티에서 향후 독창적인 맛 타입의 새로운 스파게티로 트렌드를 확장, 면 간편식 시장에서 소비자 니즈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입맛에 맞춰 토마토에 이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면 간편식 제품들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역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