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이탈리아 복합문화 체험 '이탈리 나이트' 개최

전통 음식 및 이탈리아 와인 4종 무제한 제공
2018-11-28 07:45:29
이탈리아 나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 현대그린푸드
이탈리아 나이트 홍보 이미지. 사진=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그룹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30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이탈리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탈리 나이트’는 현대그린푸드가 진행하는 이탈리아 복합 문화 체험 행사로, 이태리 전통 요리 소개와 라이브 밴드 공연, 이탈리아 와인 시음 및 강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에서 열린다.

참가 방법은 이탈리 매장에서 사전 티켓 구매 또는 현장에서 참가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2만원권과 3만원권 두 가지 형태로, 3만원권 구매 고객에게는 스테이크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탈리 나이트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전통요리(피자, 파스타, 베르두레, 까르네) 교환권 3매, 음료(탄산수, 오렌지주스)교환권 1매, 디저트(벤키 젤라또, 페이스트리)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탈리 나이트 참가 고객은 현장에서 Unico Sangiovese Riserva(우니꼬 산지오베제 리제르바), Unico Pinot Grigio(우니꼬 피노그리지오), Accademia Prosecco(아카데미아 프로세코), Umani Ronchi Vigor(우마니 론끼 비고르) 4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당일 이탈리 공식 소믈리에 송기범씨가 진행하는 이탈리아 내추럴 와인 2종 시음회가 저녁 7시부터 열린다(선착순 30명).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어린이 피자 만들기, 이탈리 쿠키 만들기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