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시 쿠폰... 전 제품 10% 할인

오는 31일까지 친구 등록시 할인쿠폰 증정
홀리데이 기프트 상품 제안
2018-12-07 07:47:50
ⓒ스토케코리아
ⓒ스토케코리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토케의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시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에 기재 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스토케의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홀리데이 기프트로 ‘트레일즈+윈터키트’, ‘트립트랩+액세서리’, ‘슬리피 침대’를 제안했다.

모든 지형에 강한 고성능 유모차인 ‘트레일즈’와 방한 액세서리 캐노피, 후면 텍스타일, 스톰 커버, 브러쉬, 핸드머프로 구성된 ‘윈터키트’는 추위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트립트랩’은 아이를 위한 의자이다. 온 가족이 식탁에서 다 함께 식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네스가 포함 된 베이비 세트, 베이비 쿠션, 트레이, 이지피지 실리콘 매트 등을 함께 구매하면 아이가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 안전하고 올바르게 식사하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슬리피 침대’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확장 키트로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고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침대다.

스토케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스토케 제품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아이와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