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 AK&기흥 입점

유통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매장 형태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
2018-12-17 08:00:31

 

못된고양이 AK기흥점 전경.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AK기흥점 전경.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가 14일 AK&기흥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은 못된고양이가 처음 선보이는 중대형 매장으로, 못된고양이와 키즈카니발, 아이기어 세 가지 브랜드가 합쳐진 약 50평 규모의 멀티 브랜드 스토어다.

14일 정식으로 오픈한 AK&기흥의 주요 예상 방문층은 주로 가족 단위 방문객으로, 못된고양이는 이들의 편의성을 위해 매장과 동선을 넓게 구성하고 브랜드 별로 구역을 나눠 각 브랜드의 집중도를 높였다.

AK&기흥 1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해 있으며, 계절과 점포 위치에 대한 특성을 고려해 목도리, 장갑 등 패션 섬유 제품들과 최근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귀 쫑긋 모자, 파스텔 실핀 등의 인기 액세서리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 못된고양이 AK&기흥점은 오픈 기념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귀마개 또는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못된고양이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매장 형태로, 새로운 유통 모델에 대한 개발이라는 점에 그 의의가 있다”라며 “못된고양이는 유통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매장 형태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못된고양이 AK&기흥점은 AK&홍대에 이은 NSC형 쇼핑몰 방식의 점포로, AK수원점과 AK&홍대에 이은 3번째 AK 플라자 입점 매장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몇 프로 나오나 보자"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전 목사는 대한민국바로세우기운동본부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한 '광화문

순천시, 스마트 도시로 거듭난다

순천시가 복지, 의료, 행정 전반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 도입하며, 안부도 살피고 생명도 구하는 스마트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21일 순천시에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