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델바이스 추출물 바디워시·로션 '알피스트' 출시

실리콘, 파라벤 등 7가지 유해성분 제외
100% 식물유래계면활성제 처방
2018-12-18 07:59:18
ⓒ애경
ⓒ애경

애경산업의 알프스의 정기와 건강함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알피스트’은 에델바이스 바디워시·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알피스트 에델바이스 바디워시·로션은 화장품 성분분석 앱에서 언급되는 20가지의 유해성분을 배제해 개발됐다. 특히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계계면활성제, 타르색소, 실리콘, 이소치아졸리논, 인공향료 등 7가지 성분을 제외하고 100% 식물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재배된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7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에코서트 인증이란 국제공인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오가닉 성분을 함유한 원료에 발행하는 인증이다. 알피스트는 전문평가기관인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알피스트 에델바이스 바디워시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피스트 에델바이스 바디로션은 48시간 보습유지 및 피부장벽강화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와 닮은 유사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알피스트는 스위스 알프스 산맥의 대자연을 좋아하고 알프스가 주는 자연의 혜택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을 뜻한다. 알피스트는 실제로 알프스에서 재배된 꽃과 에델바이스 등을 주요성분으로 함유해 두피와 피부를 관리해주는 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