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21일부터 5일간 다양한 혜택 제공... 케이크 구매시, 캐릭터 협업상품 구매 기회
2018-12-24 09:30:59
ⓒSPC
ⓒSPC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때 SKT, KT, LGU+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중복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단,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 및 적립카드,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의 동시 적용은 불가하다.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로 2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2000원 청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핑크퐁, 카카오프렌즈 등과 협업한 한정판 캐릭터 상품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상어가족' 노래로 유명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협업한 귀마개를 6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귀마개는 핑크퐁, 아기상어, 아빠상어, 엄마상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루돌프 뿔'을 형상화한 헤드폰도 선보인다. 헤드폰 브랜드 아이클레버와 협업한 ‘아이클레버 루돌프 헤드폰’은 아이들의 청력 보호를 위해 최대 볼륨 85 데시벨(dB)까지 소리 크기를 제한한 아동용 장비다.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 1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2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파리바게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년 동안 파리바게뜨를 아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