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국내든 해외든 투자패키지 이벤트' 경품 수여식

2021-03-05 10:48:57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2월 26일 여의도 미래에셋대우 빌딩에서 종료된 ‘국내든 해외든 파워패키지 이벤트’의 테슬라 모델3 경품 당첨자 이모씨(만27세)에게 경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의 비대면 다이렉트를 통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또는 1년 이상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 중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됐다.

테슬라 모델3 경품 당첨자에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 방식으로 시상식을 진행하였으며, 이외에도 노트북 15명, 특급호텔 숙박권 100명 등 총 1,316명에게 행운의 혜택이 돌아갔다. 

3~4월에도 미래에셋대우는 비대면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최초 신규 및 주식휴면 고객 대상으로 조건 충족시 국내주식 온라인거래  수수료 평생우대 및 2021년 12월 말까지 해외주식(미국,중국,홍콩,일본시장)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 다이렉트 해외주식 온라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GS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해외주식 전용 MTS인 m.Global 로그인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신세계모바일상품권도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최윤혁 m.GlobalBiz팀장은 “미래에셋대우는 전 고객 대상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앞장서 노력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다이렉트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온라인거래 평생 수수료 우대 및 2021년 12월 말까지 해외주식(미국,중국,일본,홍콩)온라인 거래수수료 0.07%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