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무안 양파 농가를 돕고자 선보인 ‘무안 양파빵’이 출시 2주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무안 양파빵’은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이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무안군과 상생협약을 체결해 수급한 햇양파를 활용해 선보인 제품으로, 상생의 의미 뿐만 아니라 양파의 풍미와 단짠의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양파의 모양을 위트 있게 구현한 ‘페이크푸드(fake food)’ 형태로 선보여 보는 재미까지 더한 점이 히트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농가 상생의 뜻을 담아 양파 모양의 빵을 선보인 것이 MZ세대의 가치소비와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행복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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