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 개최

2021-08-26 18:24:50

미래에셋증권은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한달 동안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된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란, 전국에 있는 미래에셋증권 VVIP고객들인 패밀리오피스 고객대상으로 세무, 부동산, 법률 등의 전문적인 솔루션을 지원하고 투자와 상속을 종합적으로 해결해주는 토털솔루션 서비스이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실시간 화상컨설팅이 가능한 온라인 비대면으로 기획됐다. 온라인 어드바이저리데이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의 VVIP고객은 사안에 따라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 전문위원 등의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VIP솔루션본부 류희석 본부장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든지 적시성있게 제공하는 것이 미래에셋증권 패밀리오피스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미래에셋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전담 세무사와 전담 부동산 전문위원이 배정돼 언제든지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My Master제도도 함께 운영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