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봄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패스’는 뉴욕의 지하철 메트로(Metro)를 콘셉트로 ‘해피(HAPPY) 라인 노선도를 따라 떠나는 봄 나들이’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먼저, 봄 나들이 이동을 위한 각종 교통수단 혜택을 담은 ‘H’ 라인에서는 ▲현대오일뱅크(3,000원 주유권 증정) ▲SRTPlay(신규 고객 대상 승차권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A’ 라인에서는 ▲롯데월드(입장권 최대 49% 할인 및 로티/로리 풍선 머리띠 증정) ▲메가박스(영화 5000원 관람) ▲아쿠아플라넷(입장권 최대 40% 할인) ▲FLO(신규 고객 대상 1회차 100원 및 2회차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들이 중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먹거리가 가득한 ‘P’ 라인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숙박 시설이 포함된 ‘Y’ 라인에서는 ▲아고다 ▲트립닷컴 등에서 숙소 예매 시 해피포인트 21%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섹타나인은 ‘포인트 리워드형 N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패스’ 내 12개 제휴사 및 브랜드 쿠폰을 모두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해피포인트 NFT(아이디당 1개 지급, 해피포인트 3만점 함께 제공)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을 모두 다운받으면 연결되는 히든 스테이션에서 짝 맞추기 카드 게임 진행 시 자동 응모된다.
해피포인트 NFT는 섹타나인이 국내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포인트 리워드형 대체불가토큰(NFT)’으로, ‘해피패스’ 캠페인과 연계해 티켓형 이미지로 발행됐으며 해피포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어진다는 입장권의 의미를 담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