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제주도에 두 번쨰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2022-04-07 15:32:48

매일유업 폴 바셋은 지난 제주도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폴 바셋 제주 용담 DT점은 제주 국제공항 인근 용담 해안도로에 위치한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으로 멋진 바다 뷰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폴 바셋에 따르면 제주 용담 DT점은 최근 폴 바셋이 선보인 피자 특화매장으로도 운영된다.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 받은 정통 수제 화덕이 설치돼 있고 전문 셰프도 상주하고 있다.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피자를 화덕에 구워 제공하며, 피자 외에도 샐러드와 수프, 파스타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재작년 제주도에 처음 진출한 제주 아라 DT점은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매장”이라며, “제주 지역에서 폴 바셋에 대한 니즈가 큰 만큼 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제주 용담 DT점은 탁 트인 바다 뷰를 배경으로 맛있는 커피와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