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프리즘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2022-05-23 15:37:55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는 리테일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를 지향하는 프리즘은 발견형 쇼핑에 최적화된 라이브와 고감도 미디어 콘텐츠를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개별 모바일 쇼룸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라이브방송에 경매 방식을 도입,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댓글을 달아 입찰할 수도 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23일 오후 8시 프리즘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오트 라이브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모델인 배우 이선빈의 소장품을 경매에 부친다. 어메이징 오트 광고 촬영 시 실제로 사용했던 액세서리와 소품, 이 외 개인 소장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경매로 얻은 수익금은 모두 환경재단에 기부한다. 방송에는 주한핀란드대사관 무역대표부 주사무관과 매일유업 관계자가 직접 출연해 핀란드의 식문화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에 대해 소개하고, 배우 이선빈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한다.

또한 당일 방송에서는 1만 세트 한정 수량으로 100원딜을 구성, 어메이징 오트 6입을 100원에 판매한다. 별도의 배송비 없이 100원만 결제하면 어메이징 오트 6입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동일하게 100원 딜을 진행한 지난 3월 론칭 방송에서는 빠른 시간 안에 1만 세트가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어메이징 오트는 원물 상태로 수입한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를 국내에서 가공해, 귀리 껍질의 영양소까지 그대로 담은 식물성 음료다. 190ml 언스위트와 오리지널, 950ml 대용량 바리스타까지 3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3종 모두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이기도 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