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출시

2022-05-26 09:26:16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단백질 음료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셀렉스 프로핏’으로 리뉴얼하며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셀렉스 프로핏은 단백질(Protein)과 핏(Fit)을 더한 이름으로, ‘매일매일 핏하게 먹는 단백질’이라는 의미다. 기존의 셀렉스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했다. 운동 전후 최적의 섭취량인 분리유청단백질 20g에 근육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800mg을 추가해 근육 성장을 더 잘 도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는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유당불내러’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1회 분량 당 열량이 100kcal 미만으로 낮고 설탕을 넣지 않아 다이어터에게도 부담 없다.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는 분리유청단백질과 아미노산 BCAA에 최고등급 원두를 결합한 커피 프로틴 음료다. 운동 전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커피에 단백질을 더한 새로운 프로틴 음료를 개발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해발 1,400m 이상 고산지에서 재배되는 최고등급 SHB(Strictly Hard Bean)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와 콜롬비와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스모키한 풍미가 조화로운 커피를 완성했다.

셀렉스 프로핏은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과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셀렉스 누적매출 2000억 원 돌파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