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오는 30일 개최

2022-06-28 09:25:14

삼성증권은 미국 기준금리 인상 이후 본격적인 긴축의 시대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를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언택트 컨퍼런스는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며,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국내/외 시황에서부터 개별 섹터 분석에 이르기까지 현재 시장을 아우르는 주요 이슈들에 대한 전략을 공유한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컨퍼런스에는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인 리서치센터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EV/모빌리티 담당 임은영 수석 연구위원,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TECH 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이 출연해, 매 강의마다 10분간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요 강연 내용으로는 하반기 핵심 투자 아이디어 셋!, 인싸의 시대!, Bofa의 도발적 시장 전망, 10월부터 미국은 대세상승장?, 테슬라 제국건설에 동참하라!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돼있는 섹터를 위주로 구성됐다.

삼성증권 윤석모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기준 금리 0.75% 인상 이후, 시장이 본격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긴축의 시대에 알맞는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현황을 고객분들과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영상은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 편집본으로 각각 업로드 될 예정이다.

사전 접수는 오는 29일까지로 신청 고객에게는 30일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링크(URL)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 접수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언택트 컨퍼런스의 사전 신청을 마친 고객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