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에퀴노르社와 '울산 반딧불이’ 해상풍력 PSA
2024-11-24
롯데건설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 채널 ‘오케롯캐’로 유튜브 기업 일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 2022’는 소셜인터넷서비스 시상식으로,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롯데건설은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평가위원들은 롯데건설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 대해 "보수적인 이미지가 강한 건설업과 달리 고객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신선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고 말했다.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유튜브 채널로,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빠르게 성장해 현재 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채널에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고객 소통을 목표로 주거, 부동산,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