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는 겨울철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2종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담백한 화이트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 튀김’ 등 3가지 한정 메뉴를 통해 겨울철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알이 실한 통영산 굴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통영 굴짬뽕’은 매년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선호 1위 메뉴로 꼽힌다.
이 외에도 로드샵 한정으로 판매하는 구황부추 요리 역시 주목할만 하다. 노란 빛깔에 영양이 풍부한 구황부추는 겨울이면 중국 황제에게 ‘보양식’으로 진상되던 진귀한 식재료였다. 일반 부추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고 무기질 함량이 높아 건강 식재료로 겨울철에 먹으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돼지고기와 새우를 함께 페어링한 ‘구황부추 돼지고기 볶음’ 과 ‘구황부추 새우볶음’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겨울 시즌 메뉴는 내년 2월 28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해 총 14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 따라 판매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