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연말 맞아 'KB Pay 고객 이벤트' 진행

2022-12-15 14:20:17

KB국민카드는 연말을 맞아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머니쿠폰 제공,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달 28일까지 KB Pay 앱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회차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5명을 추첨해 ‘KB Pay 머니쿠폰’ 50만원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응모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3회차의 경우 12월 13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31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KB Pay ‘오늘 누가 내’를 이용하면 10포인트가 제공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포인트리를 받으려면 KB Pay 하단 ‘Plus’탭-화면 하단에 ‘오늘 누가 내’클릭-사진 촬영 후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KB Pay 앱 통합과 함께 출시한 ‘오늘 누가 내’는 카메라 앱‘스노우’로 단체로 사진을 촬영해 결제할 사람을 랜덤으로 뽑아주는 서비스다. 또 다음달 2일까지 ‘오늘 누가 내’로 고객 모임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특정 조건을 만족한 고객에게 최대 1백만원 KB Pay 머니쿠폰을 제공한다. 

31일까지 ‘이마트 24’에서 KB국민카드로 KB Pay를 통해 결제하면 와인 전 품목은 20% 캐시백, 양주 전 품목은 10%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오프라인 점포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세부 행사 대상품목은 해당 매장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CU’편의점에서 KB국민카드로 KB Pay를 통해 결제하면 GET커피를 3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나라사랑카드, 이마트II 카드 등 일부 카드는 바코드 결제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