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2022-12-23 09:57:48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를 다음달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의 종합금융 플랫폼 ‘하나원큐’는 2023년 새해를 맞는 손님을 위한 추천 서비스로 ▲연말정산 대비 세법 안내 ▲국민비서 ‘구삐’ 알림신청 ▲신년 운세 정보 ‘하나의 운세’ ▲비대면 인증 수단 ‘하나 원사인(OneSign)’ 인증서 발급 서비스를 한데 모았다.

하나은행은 각종 공공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인증서 ‘하나 원사인(OneSign)’을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이고, 지난 11월부터는 ‘하나원큐’에서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구삐’를 연계해 생활형 행정정보를 제공하는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한 종합금융 플랫폼 고도화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손님 참여형 체험 이벤트로 ‘하나원큐’가 추천하는 서비스를 많이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1월 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적극 반영한 ‘하나원큐’ 서비스 개편을 실시해 MZ세대부터 디지털 취약계층까지 전 연령대 손님의 금융 생활을 위한 최적화된 디지털금융 환경을 구현한 바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